우리집 얘기

세현이 미국 샌디에고에서 맞은 세돐 동영상

이장춘 2011. 2. 6. 15:56

 

 

 

세현이 미국 샌디에고에서 맞은 세돐의 날에

 

 

 

  

 

세현이는 내가 본 첫번째 외손주다. 
막내사위 김도완과 희영이 사이에서 테어난 

세현이는 첫째 딸 강경태와 소영이의 아이가 늦었고
아들 훈이가 결혼이 늦어 -며느리 장현덕 박사-서울의대 교수-
막내딸로 부터 얻은 첫번째 손주다.
서울 방배동 우리집에서 테어났지만

 2008년 아버지 도완의 직장따라 미국 샌디에고에서 산다. 나는 2010년 6월

 국내에 온 세현이 따라 미국을 갔고 세현이의 세번째 돐을 맞았다. 세현이 집에서

딸의 친구들과 세현이 친구들이 모여 뜻있는 날을 보냈다. 나는 그 모습을

 동영상과 사진으로 담았다. 오늘 동영상은 그때의 모습을 담아 편집한

 것이다. 세현이와 세현이를 아는 모든 분들의
영원한 추억이 될 것이다

 

세현이 외 할아버지 이장춘 올림 춘하추동방송 

 

 

 

 

고향의 봄 기악-1.wma

 

고향의 봄 기악-1.wma
1.11MB